파워볼게임 방법

MAJOR 파워볼 그림분석 동행복권 파워볼 확률 중계

MAJOR 파워볼 그림분석 동행복권 파워볼 확률 중계

파워볼 전용 사이트 보장된 승률을 통해 이처럼 또다시 승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파워사다리사이트 마틴게일 배팅법은 기본적으로 장기전을 염두에 두고있는 배팅법 입니다.

파워볼 각 회차에 승리하고 패하는 것은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장기전을 염두에 두고 일희일비 하지않는 마음가짐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위키피디아에서도 지적하고 있듯이, 마틴게일 배팅법에는 단 하나의 결정적인 단점이 존재합니다. 그것은 바로 기본 자본의 제약입니다.

자본금이 무한하지 않기 때문에 일어나는 문제입니다.
언젠가 승리한다면 반드시 이익이 생기는 것은 맞지만, 그렇게 배팅하기에 자본금이 넉넉하지 않다면 돈을 잃기만 하고, 이길 수 가 없게 되는 것입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연패가 길어지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따라서, 승리하는 확률이 아니라, 승리한 횟수인 승률이 중요해지게 됩니다.

파워볼, 홀,짝 의 경우에는 50%의 확률을 믿고 배팅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그러나, 제대로 된 분석과 배팅이 아니라면, 50%가 안되는 승률로 인해 또한, 연패로 인해 가진돈이 바닥나는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또다른 문제점이 있습니다.
마틴게일 배팅법을 사용하자니 배당금이 정확히 두배가 아닌 소숫점일 경우입니다.

홀,짝 같은 50% 게임은 배당이 약 1.95~1.98정도로 배당이 두배보다 작은데, 만약 배수배팅을 한다고 하여도 작은 소수점 차이로 인해 미세하게 손해가 생기기 시작하고, 장기적으로 이익이 아닌 큰 손해가 되기 때문입니다.

최근에 뉴스에 메가밀리언복권 당첨금에 대해서 나왔습니다. 무려 3개월간 당첨자가 나오지 안아 이월되서 1등 당첨금이 15억 3700만달러(한화 약 1조 7429억)이라고 합니다. 사우스 캐롤라니아 주에서 당첨자가 1명 나왔다고 하네요.

미국의 복권으로는 크게 파워볼과 메가밀리언 복권이 있습니다. 두 복권다 미국내 44개 주와 워싱턴 DC, 푸에르토 리코, 미국령 버진 아일랜드에서 판매가 됩니다.

참고로 미국 내에서 파워볼과 메가밀리언 복권 구매가 불가능한 주는 알래스카주, 네바다주, 하와이, 유타주, 알라바마주, 미시시파주 등이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나눔로또는 45개중에 6개의 숫자를 맞추면 1등이지만, 미국 파워볼과 메가밀리언은 다릅니다.

파워볼 : 1 ~ 69 사이의 숫자 5개 와 1 ~ 26 사이의 파워볼 숫자 하나를 맞추어야 합니다. 1등 당첨 확률은 2억 9천 2백만분의 1입니다.

메가밀리언 : 1~70 사이의 숫자 5개와 1 ~ 25 사이의 메가볼 숫자 하나를 맞추어야 합니다. 1등 당첨 확률은 3억 2백만분의 1 확률입니다.

당첨 시간….

일주일에 한번 추첨을 하는 우리나라의 로또와 달리 파워볼과 메가밀리언은 일주일에 두번 추첨을 합니다.

파워볼 : 동부시간 기준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 10시 59분

메가밀리언 : 동부시간 기준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오후 11시

당첨금 지급 방식….

당첨금은 연금 형태로 받는 방식과 한번에 받는 방식이 있습니다. 연금 형태로 받으면은 29년간 1등 당첨금을 세금을 제외하고 매년 받게 됩니다. 또한, 연금형태로 받으면은 1등 당첨금 전액을 받을수 있지만은, 한번에 받으면은 기존의 1등 당첨금부터 줄어든 금액으로 받게 됩니다.

세금은 연방 세금 25%가 기본이며, 외국인은 30% 세금을 징수합니다. 그리고, 당첨금은 각 주 복권국에서 받게 되며 주에 따라 추가 세금을 납부하게 됩니다. 뉴욕 주는 8.82%의 주 세금이 징수되며, 캘리포니아주나 델라웨어주처럼 주 세금이 없는 주도 있습니다. 외국인에게 30%의 세금을 징수 하는 만큼, 미국국민이 아니더라도 당첨금 수령이 가능합니다.

파워볼사이트 파워볼전문.com